당근주스는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에 좋은 주스입니다. 특히 비타민 A가 많아 눈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요. 직접 갈아 마시면 좋은데 매일 갈아서 먹는 게 생각보다 너무 번거롭더라고요.
그래서 홀베리 1일1당근 유기농 당근주스를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. 지금부터 제가 직접 홀베리 유기농 당근주스를 먹고 느낀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맛
홀베리 당근주스는 생당근 바로 갈아먹는 맛과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. 단맛도 은은하게 느껴져요. 그리고 약간 군고구마맛이 나는 것을 보면 생당근이라기보다는 살짝 익혀서 착즙한 것 아닌가 싶습니다.
저는 사실 당근을 좋아하지 않는 초딩입맛의 소유자입니다. 근데 당근은 맛없다는 편견을 버리면 이 착즙주스는 꽤 먹을만해요. 자꾸 먹다 보면 맛있게 느껴져요.
미지근할 때는 당근향이 조금 나는데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먹으면 당근향은 거의 나지 않아 제 초등학생 조카도 잘 먹더라고요. 아이들에게 홀베리 1일 1 당근 유기농 당근주스 먹일 분들은 이 점 참고하세요.
장점
1. 착즙주스여서 입에 걸리적거리는 입자같은 게 없어요. 입에 건더기 걸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.
2. 작은 파우치 형식으로 패키징되어 있어서 휴대하기가 편합니다. 아침에 그냥 주머니에 쏙 집어넣고 이동하면서 먹기 좋아요.
3. 당근이 몸에 좋은 것은 아리만 매일 당근 하나씩 먹기 힘든데 이렇게 간편하게 매일 당근 하나에 들어있는 영양소들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.
단점 (아쉬운 점)
1. 솔직히 생당근 바로 갈아먹는 신선한 맛은 아니고, 약간 가공된 당근맛입니다. 그래서 더 먹을만한 것일 수 있습니다.
2. 양이 너무 적어요. 1포가 2~3모금이면 끝납니다. 양에 비해서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. 양을 좀 늘렸으면 좋겠어요.
오늘은 이렇게 홀베리 유기농 당근주스 후기를 맛과 장단점 위주로 적어봤는데요. 홀베리 레몬즙만 먹어봤지 당근주스는 처음인데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.
댓글